BMW는 이번 CES에서 ‘웨어러블 증강현실(AR) 글래스를 선보였다.
법원은 여전히 암담한 지경이다.군사 독재 정권 앞에서도 소신을 굽히지 않았던 강골 검사와 대쪽 판사가 보이지 않았으니 법과 상식이 실종될 수밖에 없었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지난 1월 2일 문재인 전 대통령의 경남 양산 사저를 방문한 모습.2018년 3월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차담회에서 추미애 민주당 대표.연합뉴스2019년 11월 8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김오수 법무부 차관.
수사 흉내를 내더니 대충 덮거나 물타기하기 급급했다.이에 맞서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법 개정 없이도 검수완박을 우회할 수 있는 묘안을 찾아내 비리 수사에 숨통을 틔웠다.
서울중앙지검과 수원지검 검사들은 인력 부족 와중에 수사할 사건이 넘쳐나 자칫하면 과로사할 것 같다는 말이 법조계에 나돌고 있을 정도다.
무엇보다 지난 5년 검찰과 법원의 파행이 심각했다.크게보기정부가 10일 발표한 ‘국민주거 안정을 위한 주택공급 확대 및 건설경기 보완대책(이하 ‘1.
더 많은 뉴스와 혜택을 만나보세요.돈이 되는 정보를 찾아내는 옥석 가리기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간편 로그인하고 이어보기 풍성한 회원 전용 기사 읽어보기 나만의 구독 콘텐츠 알림 받기 또 보고 싶은 기사 모아두기 나의 기사 소비 성향 알아보기 댓글 달고.부동산프로젝트파이낸스(PF) 지원방안.
Copyright © Powered by | 트와일라잇 갤러리|화웨이 ‘메이트 60 프로’의 결정적 ‘하자’ | sitemap